카테고리 없음 2017. 11. 17. 18:12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소개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소개


요즘에는 많은 분들께서 카드를 발급하여 사용하는 금액과 소비하는 곳에 따라서 혜택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모두 사용하는 곳이 다르다보니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들도 모두 다른데요. 20~30대의 분들께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에는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청을 할때 5가지 디자인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를 자주 방문하시는 경우 50% 청구할인이 되고, 간편결제를 사용하는 경우라면 10%만큼 청구되는 날에 제공받을 수 있어요.





교통과 이동통신요금은 10%에 대한 내용들이 있어요. 이때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를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한 경우 제공이 되는 것으로, 최초로 등록을 하였다면 충족하지 않아도 받아볼 수 있어요. 간편결제의 경우 중복으로 동시에 적용이 되어 유리하고, 각각 차감이 된다고 합니다.





해외에서도 사용이 될 수 있또록 마스터나 다른 브랜드로 발급이 되는데요. 한국에서만 사용한다면 연 1만원이 필요하고, 해외겸용으로는 12,000원이 됩니다. 주로 버거나 패스트푸드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20%에 대한 내용도 있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7. 11. 17. 16:25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정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정보


자동차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많은 목돈이 필요한데요. 이런 금액들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구매가 아니라 빌리는 분들도 많은데, 제일 많이 이용하는 상품으로는 바로 현대캐피탈 장기렌트가 아닌가 싶은데요. 고민이 되는 분들을 위해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기본조건을 보면 '하', '허', '호'의 번호판으로 소유자는 본인이 아니라 당사가 됩니다. 차량은 국산차 중에서 15인승 이하의 승용차가 되는데요. 전액 비용 처리가 되고, 만약 과태료 등이 발생한다면 나중에 청구가 됩니다.





기간은 12개월부터 48개월까지 1년 단위와 54개월 중에서 선택을 하면 되는데요. 현대캐피탈 장기렌트에서 주행거리를 연 최고 5만 KM라고 해요. 발생하는 수수료는 없고, 계약이 만기된 경우 다양하게 이용이 되는데요. 반납을 하거나 매입, 연장 이렇게 3가지 중 선택하면 됩니다.





만기가 된 후 신규로 또 다른 차량을 이용한다면 월 납입하는 금액의 30%를 캐시백으로 1회 돌려받을 수 있어요. 이때 일부 프로모션을 제외가 되고, 리스등의 프로그램도 중도해지할때 발생하는 비용 없이 승계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7. 11. 10. 18:54

1년 적금 추천 알아보기

1년 적금 추천 알아보기


목돈을 모으기 위해서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 저축 상품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이와 관련해 소개를 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긴 기간동안 모으는 것은 사실 결실을 맺기까지 여러번의 고비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오늘은 1년 적금 추천을 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상품 중에서 오늘은 우리은행에 있는 1년 적금 추천을 해보고자 하는데요. 2017년 정유년 닭의 해 기념상품으로 나온 것이라고 해요. 실명의 개인으로 1인 1계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금액은 월 50만원 내 정액적립식 방식으로 할 수 있으며 기간은 1년제라고 해요. 기본 연 1.6%가 적용 되며 위의 각종 우대조건 충족시 최고 연 0.6% 우대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해요. 우리은행 첫거래 고객 또는 신규 시 우대쿠폰 등을 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 범위 내에서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이 가능항 상품이며 인터넷뱅킹 또는 원터치개인앱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7. 11. 10. 16:25

20대신용카드순위 내용

20대신용카드순위 내용


소비를 할때에는 현금을 사용하는 분들도 있지만, 다른 방법으로 사용을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때 직장을 다니고 조건이 되는 경우 발급을 받을 수 있는 수단이 있고, 이를 통해서 소비를 한다면 헤택을 받을 수도 있는데요. 이제 막 성인이 된 경우 어떤 것이 좋은지 선택을 하기 어렵다보니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왕이면 연회비 부담도 적은데 혜택은 많이 있는 상품이 20대신용카드순위에 높은데 인기 많은 것 중에 하나인 삼성 taptap O 상품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하는데요.





내 맘대로 라이프스타일 패키지 선택, 쇼핑업종 7% 결제일할인 (선택 업종 외 1%빅포인트 적립 또는 커피전문점 50%-30% 된다고 해요. 또한 대중교통/택시 10% 결제일, 통신요금, CGV, 롯데시네마 5000원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해요.





CGV 및 롯데시네마 영화티켓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결제일할인 되는 경우 상세내용을 보시면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 된다고 하며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제공 된다고 해요. 또한 9월만까지 이벤트로 연회비 캐시백 행사도 있으니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7. 11. 1. 20:39

캐피탈무직자소액대출 내용

캐피탈무직자소액대출 내용


현재 금전적으로 부족한 경우라면 다양한 곳의 도움을 통해서 마련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다양하고 많은 종류로 마련이 되어 있어서 조건만 된다면 신청을 통해서 구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캐피탈무직자소액대출과 관련된 상품을 찾는 분들을 위해서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간편하게 소액을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조건으로는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어 충족하면 됩니다. 그렇게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이때 자가로 어떤 것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라면 최대 1,000만원까지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연 7.99%부터 최대 27.5%로 적용되고, 수수료는 발생해요.





그렇게 캐피탈무직자소액대출에서 기간은 3년 이내로 계약을 할 수 있고,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이 있으면 돼요.





다음으로는 직장인을 위한 것으로 6개월 이상 재직을 한 분들이라면 가능한 것으로, 최대 1,000만원까지 신청이 돼요. 이는 최대 14.9%까지 적용이 되고, 추가적인 비용의 경우 중도에 해결을 하는 것으로 2.0%부터 2.5%까지가 됩니다. 해결하는 방법은 금액을 균등하게 나누면 돼요. 필요한 것으로는 공인인증서와 신분증이 있어요.